티스토리 뷰
연일 이어지는 사건 사고로 길을 지나가는 것만으로도 공포감이 밀려오는 하루가 지속되고 있습니다.
요즘 기사를 통해 접하는 많은 사고에 남녀 불문하고 어느 누구 예외 없이 '나도 당할수 있겠다..' 라는 생각에 불안함이 더해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자신을 지키기 위한 방법으로 가장 우선적인 것이 피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피치 못할 상황을 대비해 방어 또는 공격을 위한 호신용품 구매가 시급하다는 것이 느껴집니다. 아래에서는 이러한 호신용품 추천 및 파는곳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호신용품 추천
1. 호신용 스프레이
호신용 스프레이는 위험 상황에 얼굴의 눈부위에 뿌려야 합니다. 눈은 인간의 신체부위 중 가장 약하면서 자극을 잘 느끼는 기관이기 때문에 스프레이는 강한 성분으로 인해 잠시 움직이지 못하는 상황을 만들 수 있으므로 제압이 가능합니다.
2. 호신용 삼단봉
상대방을 타격할 수 있는 도구로서 평상시에는 접에서 다닐수 있고 위험상황에 펼쳐서 상대를 제압할 수 있습니다. 이전에는 경찰관과 보안업체 경비원들에게 필수템으로 이용되었지만 근래에는 호신용 물품으로 일반인들도 많이 찾고 있습니다. 평상시에는 한 두뼘 남짓의 크기라서 휴대성이 좋지만 펼쳤을때는 제법 길게 펼쳐지는 것이 특징입니다.
3. 호신용 전기 충격기
힘이 약한 여성들이 가장 많이 찾는 호신용품 중 하나입니다. 전류가 흐르게 작동한뒤 상대의 몸에 갖다대면 기절시킬 수 있을 정도로 위력이 대단하다고 합니다. 크기도 손에 잡히는 크기라서 위험 상황에 가방에서 금방 꺼낼 수 있어 유용하게 쓰일거라 생각합니다.
4. 호신용 경보기
호신용 경보기는 최고 120 데시벨 이상이어야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시중에 판매하고 있는 대부분의 호신용 경보기는 강력한 경고음으로 주변에 자신의 위치를 알릴 수 있습니다.
안전핀을 잡아당기면 귀에 고통을 줄 수 있을 만큼 큰 경보음이 울립니다. 휴대폰이나 열쇠고리로 사용할 수 있어 어린이, 여성에게 적합한 휴대용 호신용품입니다. 예전에는 호신용 호루라기를 이런 경보기처럼 사용하곤 했는데 같은 원리로 위험상황에 대비하는 것은 맞지만 호루라기보다 더욱 신속하게 위험을 알릴 수 있을 거라 생각이 됩니다.
호신용품 파는곳
늦은 밤시간 사람들이 많이 다니지 않는 골목길만 조심하면 된다는 생각은 버려야 할 것 같습니다.
연이은 묻지마 범죄와 대낮 벌어지는 사건 사고들로 인해 불안이 고조되는 이런 시기에 호신용품 추천 및 파는곳을 참고하셔서 위험에 대비하시길 바랍니다.